서브페이지 비주얼
HOME > News & Notice > News & Notice

News & Notice

  • [Notice] 2012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
  • 관리자
  • 2012-08-08 오후 4:17:44
  • 조회 823
  • '12학년도 2학기 학부 및 대학원생 등록금 납부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통보하오니, 해당 학생들은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○ 등록금 납부 대상자 및 납부 일정

    등록 대상자: 재학생 및 재입학생
    등록금 납부 기간:'12. 8. 28.(화) ∼ 8. 31.(금)

    납부 방법:
    · 은행 창구 납부
    · 가상계좌 납부
    · 인터넷뱅킹 납부
    · 신용카드 납부
    (농협NH카드, 농협BC카드)

    학기개시일: '12. 9 .3.(월)

    ○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
    - 분할납부 횟수: 4회 분납
    - 신청 대상자: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중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
    - 신청기간 및 장소: '12. 8. 6. ~ 8. 10, 학과(부)사무실
    - 신청서 제출: 각 단과대학 및 대학원행정실에서는「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서」를 취합하여 '12. 8. 14.(화)까지 재무과로 제출

    붙임 1. '12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문 1부.
    2.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서 서식 1부.
    3. '12학년도 등록금 책정표(계열별) 1부. 끝.
  • 첨부파일목록
목록보기